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국상인연합회 워크숍, ‘한국뉴스미디어와 업무 협약식’:한국상인뉴스
로고

전국상인연합회 워크숍, ‘한국뉴스미디어와 업무 협약식’

- 전상연. 영광 한빛원자력발전소 방문 견학

-전상연, 고창 화원농장 유채꽃, 청보리 축제

한국상인뉴스 편집국 | 기사입력 2023/04/19 [17:59]

전국상인연합회 워크숍, ‘한국뉴스미디어와 업무 협약식’

- 전상연. 영광 한빛원자력발전소 방문 견학

-전상연, 고창 화원농장 유채꽃, 청보리 축제

한국상인뉴스 편집국 | 입력 : 2023/04/19 [17:59]

정동식 회장과 조용식 회장이 전국상인연합회 임원 워크숍에서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한 뒤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한국상인뉴스 편집국) 전국상인연합회(회장 정동식, 이하 전상연)는 18일~19일 양일간 전남 고창과 영광에서 광역시도지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홍보 확대 및 소통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 정동식 회장의 전국의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를 위한 사업 설명에 이어 조용식 한국뉴스미디어(한국상인신문, 한국상인뉴스, 한국상인방송)와 정상연 기관지로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정동식 회장과 조용식 회장은 협약식에서 전상연과 한국뉴스미디어는 두 기관이 디지털시대에 발맞춰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상연의 홍보를 극대화와 역량을 강화하고 무엇보다 언론의 중립적 역할과 전통시장 및 상점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보전달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의 뿌리주체로서 공동발전에 기여한다는 상호간의 인식을 재확인하면서 상인들의 권익제고에 최선을 다하며, 긴밀히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전상연과 협약을 맺은 한국뉴스미디어 조용식 회장은 전 정상연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유통산업발전법에 의한 대형유통점 의무휴업과 카드수수료 인하, 유통산업연합회 발족,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통합 등 정부 정책에 깊이 관여하면서 그 경험을 전상연의 발전을 도모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상연의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전국상인연합회 시도지회장단이 영광 한빛원자력발전소를 방문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워크숍 행사에 이어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 회장의 안내로 굴비의 집산지인 영광에 위치한 한국수력원자력 산하 한빛발전소를 방문하여 관계자들의 친절한 안내로 견학을 마치고 유채와 청보리가 유명한 고창 화원 농장에세 펼쳐진 축제장을 둘러보고 고창에서 1박2일 행사를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