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허성무 창원시 성산구 후보, '성산구부정선거감시대책단 출범':한국상인뉴스
로고

허성무 창원시 성산구 후보, '성산구부정선거감시대책단 출범'

손영삼 기자 | 기사입력 2024/03/16 [20:37]

허성무 창원시 성산구 후보, '성산구부정선거감시대책단 출범'

손영삼 기자 | 입력 : 2024/03/16 [20:37]


[한국상인뉴스=손영삼] 허성무 창원시 성산구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15일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부정선거, 금권선거, 관권선거 등을 방지하기 위해 성산구부정선거감시대책단(이하 감시단)을 출범했다. 

 

감시단은 하해성 법무사가 단장으로 이세웅 변호사가 부단장을 맡고, 상황본부 오은옥·진형익 창원시의원, 지역감시본부 한은정·김경희·백승규·박해정 창원시의원 등이 담당한다.

 

감시단은 점심·저녁에는 금품제공 및 매수 행위 등을 집중해서 감시할 예정이며, 지역별 감시구역을 정해 흑색선전 및 후보자 비방 감시, 허위사실 유포 정보수집, 불법 정치자금 추적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상황본부는 SNS에서 유통되는 불법·부정 선거운동을 감시하고, 휴대전화, 블랙박스 촬영 등을 이용한 현장보존 감시도 진행할 계획이다.

 

감시단은 8개 동별 50명씩 총 400명 내외로 구성되었으며 사전투표 및 본투표 시기에는 유권자 교통편의 제공, 유세원 추가 비용 제공 등 암행 감시단원 및 암행 순찰 차량 등을 통해 감시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하해성 단장은 “1960년 3월 15일 부정선거에 반발해 일어난 마산 3.15의거가 결국, 전국으로 확산되어 4·19혁명의 도화선이 되었다”고 말하며 “오늘 성산구부정선거감시대책단의 출범은 공명한 22대 총선, 깨끗한 22대 총선을 만들 수 있는 도화선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하해성 단장은 “이번 총선은 민생을 살리고, 경제를 부흥시켜야 하는 중요한 선거인만큼, 민의를 잘 담아야 한다”며 “창원시민과 성산구민의 민의가 담긴 선거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감시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